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energy industry professionals · Thursday, March 28, 2024 · 699,566,386 Articles · 3+ Million Readers

피머, 유틸리티 태양광 마켓에서 두 가지 새로운 플랫폼 출시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며, 그 결과 피머는 최근 유틸리티 마켓을 위해 이탈리아에 전담 연구 개발 센터를 만들 계획을 발표했다. R&D에 대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올해 하반기에는 흥미로운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에 더 많은 혁신을 가져올 것이다.”
— 필리포 카르자니가 피머 회장은
VIMERCATE, 이탈리아, June 22, 2021 /EINPresswire.com/ -- 글로벌 태양광 인버터 제조사인 피머는 유틸리티 마켓을 100% 커버하는 분산형과 센트럴형을 모두 수용하도록 설계된 유틸리티(고출력 멀티-MPPT 스트링 인버터 및 모듈식 변환 솔루션) 부문에 대한 두 가지 새로운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국제 에너지 기구의 신재생 에너지 시장 업데이트에 따르면 유틸리티 규모의 애플리케이션의 점유율은 2020년 55% 이상에서 2022년 약 70%로 증가할 것으로 명시되어 있으며, 신뢰성, 유연성 및 고밀도 솔루션의 필요성은 현재와 미래의 시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가장 중요하다.

그 결과, 센트럴 솔루션에 비해 최저 LCOE를 당성하기 위한 낮은 O&M과 최소 리스크 및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는 모듈식 변환으로 스트링 솔루션은 글로벌 유틸리티 마켓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술이 되었다.

피머의 새로운 PVS-350은 최고 에너지 출력을 보장하기 위해 ɳMAX > 99 %의 최대 효율로 분산형 PV 시스템 구조에 최적화된 태양광 산업에서 가장 강력하고 고밀도의 멀티 MPPT 스트링 인버터이다. 또한 다른 유사한 제품에 비해 가장 작은 설치 공간을 가지며 센트럴 인버터로 발생할 수 있는 가동 중지 시간의 위험을 크게 줄인다.

현재 시장의 거의 40%를 차지하는 센트럴 시스템 관련하여 피머는 싱글 MPPT 스트링 플랫폼으로 설계된 완전 모듈식 솔루션인 PVS-260/PVS-300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보다 전통적인 설계에서 센트럴 인버터를 쉽게 대체할 수 있고, 성능을 크게 개선하고 BoP 비용을 절감하며 LCOE를 최적화하여 센트럴 솔루션에 비해 모듈식 변환 구조의 LCOE를 2.3% 감소할 수 있다. 또한 센트럴 솔루션의 최대 99.5%에 비해 99.9% 이상의 높은 시스템 가용성을 가지고 있다.

PVS-260/PVS-300은 초소형 디자인 싱글 MPPT 파워 블록과 결합된 대용량 제품이다. 또한 필요한 경우 '센트럴' 시스템 구조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모든 전력 전자 장치는 제어 및 일상적인 유지 관리를 단순화하기 위해 다른 중요한 AC 파워로 집중되어 있다.

새로운 플랫폼은 사전 조립되고 테스트된 MV스테이션에서 파워 모듈을 결합하여 최신 센트럴 인버터의 멀티-메가와트 규모의 스테이션 설계와 경쟁할 수 있다. 시스템 설계자가 어떤 사이즈의 시스템에도 모듈식 구조를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새로운 플랫폼은 또한 배터리 저장에 대한 미래 요건과 쉽게 통합할 수 있게 될 것이며, 현재와 미래의 유틸리티 시장을 위한 전체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머는 지난 5년 동안 센트럴 인버터에서 유틸리티 부문의 스트링 기술이 증가했지만, 여전히 센트럴 구조가 많음을 인식하고 있다. 이 때문에 분산형 및 센트럴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PVS-350 인버터 및 PVS-260/PVS-300 모듈식 변환 플랫폼을 개발했다.

두 가지 새로운 플랫폼에 대한 상세 정보와 영상을 시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마렌 슈미트(Maren Schmidt) 유틸리티 사업부 MD는 "향후 몇 년 동안 유틸리티 부문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기존의 시스템 아키텍처와 스토리지를 포함한 다른 모든 새로운 시스템에서 ROI를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모듈화의 필수 가치를 유지하고자 한다.”며, "이러한 독특한 마켓 솔루션은 현재 유틸리티 규모의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 미래의 기술에 쉽게 적응하고 통합할 수 있기 때문에 유틸리티 부문을 위한 획기적인 플랫폼이다."고 전했다.

필리포 카르자니가 피머 회장은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며, 그 결과 피머는 최근 유틸리티 마켓을 위해 이탈리아에 전담 연구 개발 센터를 만들 계획을 발표했다. R&D에 대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올해 하반기에는 흥미로운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에 더 많은 혁신을 가져올 것이다."고 덧붙였다.

피머는 또한 전 세계 고객이 이탈리아 바이머케이트의 글로벌 본사와 테라누바 브라치올리니 R&D 및 생산 공장에서 피머의 시설, 혁신 및 프로세스를 노트북이나 스마트 장치에서 탐색할 수 있는 360° 몰입형 가상 체험인 'FIMER의 새시대'를 시작했다.

FIMER의 360° 가상 투어를 여기에서 만나보세요.

Notes to editors
새로운 PVS-350 멀티 MPPT 인버터의 주요 기능:
- 유틸리티(350 kVA)에서 가장 강력한 스트링 인버터; 파워 중량비 > 3kW/kg
- 울트라 하이-파워 모듈 (182mm/210mm cells), 12 MPPT, 45A
- 최대 에너지 출력, ɳMAX > 99 %
- 온라인 IV 곡선 분석을 통한 스트링 진단
최대 용량과 파워 중량비를 통해 운송 및 설치 비용을 최대 30% 절감 가능하며, MV 스테이션의 AC 용량은 현재 사용 가능한 다른 분산 전환 솔루션에 비해 최대 15% 더 높은 AC 용량을 달성할 수 있다. 즉, 100MW 시스템에서 0.2 Euro cents/watt를 초과할 수 있는 누적 절약과 함께 설치된 전력의 MW AC당 스테이션이 적다.

멀티 MPPT 컨버터의 입력등급은 182x182mm & 210x210mm cells과 함께 최신 초고전력 결정 모듈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어 기존 모듈로 설계된 시스템에 비해 0.5~0.9 Euro cents/watt에 이르는 추가 시스템 수준의 비용 절감 가능하다. (i.e. 166x166mm cells).
PVS-260/PVS-300 모듈식 변환 솔루션의 주요 기능:
피머의 PVS-260/PVS-300 솔루션을 사용하면 모듈식 솔루션의 자본 비용을 센트럴 솔루션과 조정할 수 있으며 모듈식 변환에 적합한 다음과 같은 이점을 보장한다.
- 센트럴 솔루션의 최대 99.5%에 비해 99.9% 이상의 상위 시스템 유용성
- 최소한의 유지관리, 일반적으로 25 년 동안 센트럴 솔루션보다 1,3 Euro cents/watt 절감

센트럴 솔루션에 비해 모듈식 변환 구조의 LCOE를 2.3% 감소한다.

- 최고 파워 밀도 및 파워 용량은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범주의 다른 인버터의 2배이며 동일한 MVA 용량에 대한 설치 단위가 적은 것을 의미한다.

- 모듈식 변환 컨셉의 센트럴 시스템 구조는 동일한 설치 공간 내에서 기존의 센트럴 인버터 솔루션을 탁월한 유연성과 세밀함으로 대체한다. 6~24개의 인버터 모듈을 2단위로 결합하여 완전히 장착된 초소형 플러그 및 플레이 40피트 중전압 컴팩트 스키드의 용량을 1560kVA에서 7200kVA 사이의 모든 값으로 선택할 수 있다.

- 센트럴 인버터로 해결할 수 없는 모듈식 변환이 보장하는 내재된 내결함성으로 최소 시스템 가동 중지 시간, 가용성 > 99.9% 이다. MTTR은 전문 인력에 의한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드는 현장 수리가 필요한 멀티 MW 센트럴 인버터에 비해 감소했다.

- 더 작고 교체 가능한 파워 블록으로 달성된 전력 변환의 세분성 덕분에 일반적으로 25년 동안 센트럴 인버터 솔루션보다 1.3 Eurocents/Watt 미만의 O&M 비용을 절감했다.

FIMER 소개
피머(FIMER)는 세계 4 위 규모의 태양광 인버터 공급업체입니다. 태양광 인버터와 모빌리티(EV) 시스템 특화업체로 전세계 1,100 명 이상의 임직원이 다양한 적용 범위의 태양광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공급합니다. R&D에 대한 지속적 투자에서 보여지는 과감하고 민첩한 접근방식으로 인해 기술력이 더욱 강화되고 있습니다. 지역 교육 센터 및 제조 허브와 함께 25개국에 진출한 피머는 고객 가까이에서 에너지 산업의 활발한 발전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더 상세한 내용은 피머 웹페이지를 방문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arah Perrins
Limegreen Communications Ltd
7774925943 ext.
email us here

Powered by EIN Presswire
Distribution channels: Energy Industry, Environment, Manufacturing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